여러분이 무언가를 위하여-음악이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거나, 표제를 확인하거나, 비행기표를 예약하거나-인터넷을 사용하신다면, 모르고 계신 중에 아카마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제공사업자로부터 고객들이 컨텐츠를 얻어가는 영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아카마이는 웹을 위한 디지털 운영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매일 폭주하는 풍부하고, 동적이면서 대화적인 콘텐츠, 트랜잭션과 애플리케이션들의 요청들로부터 특별하게 설치된 수 만대의 서버로 구성된 아카마이의 글로벌 플랫폼이 인터넷을 버티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청들을 전달할 때, 미디어와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는 완전하고 애플리케이션이 안정적으로 동작하도록 보장하기 위하여, 아카마이는 인터넷의 문제점과 취약한 부분을 찾아내고 회피합니다.

전세계 수백여 개의기업이 온라인 상에서 판매하고, 정보를 제공하며, 오락을 제공하고, 시장을 개설하고, 광고하고,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그들의 비즈니스를 구성하는데 아카마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카마이의 엣지콘트롤을 통하여 전세계 인터넷 상황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그들의 온라인 업무를 관리하는 도구에 접근합니다. 아카마이의 매니지드 서비스와 함께 기업들이 인프라를 자체적으로 구축하거나 도입항 필요는 없습니다. 아카마이는 불과 며칠만에 여러분을 아카마이의 플랫폼에 통합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현재 아카마이는 변화하는 온라인 경제를 제공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들을 지원하면서 아우디, NBC, 그리고 후지쯔와 같은 기업과 미국방성과 나스닥과 같은 조직을 위한 수백억의 웹 상호 작용을 매일 처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