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상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정적인 차량을 제작하면서 웹 사이트 성능이 빈약하다면 여러분의 브랜드에 대해 차마 들을 수 없는 소리를 듣게 됩니다. AUDI AG는 복잡한 전세계 고객 기준에 올바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차량의 품질을 사실처럼 보여줄 뿐 아니라 최종 사용자가 긴 다운로드 시간이나 불규칙한 가용성을 견디지 않아도 되는 사이트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특히 주로 독일 지역에서 회사 사이트를 로컬로 호스팅하기로 한 AUDI AG의 결정 때문에 AUDI AG의 핵심 시장인 미국, 남미, 아시아 지역의 잠재 고객들은 매우 느린 다운로드 시간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성능 및 가용성 목표 달성을 위해 북미와 남미, 아시아 지역 사이트 호스팅 센터 구축을 포함한 대안을 제시한 Akamai를 사용하는 것은 AUDI AG의 타당한 선택이었습니다. Akamai를 사용한 초기 테스트에서 한국에서 웹 페이지에 접속할 때 걸리는 로딩 시간을 90% 가까이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성공적인 시작을 바탕으로, AUDI AG는 고급 모델 구성장치부터 제품 런칭 및 홍보 마이크로사이트까지 Akamai가 모든 웹 트래픽 80% 이상을 처리할 것으로 믿고 있으며, 글로벌 광고 및 이벤트로 생성된 로드에도 불구하고 Akamai가 성능을 유지해 줄 것이라는 능력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최근, Akamai는 AUDI AG의 전세계 딜러 네트워크용으로 글로벌 CMS(컨텐츠 관리 시스템)를 배포하는 협약을 AUDI AG와 맺었습니다. 결과는 어떨까요? AUDI AG 차량의 성능과 같이 두 회사의 협력은 성능이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희 AUDI AG는 Akamai를 사내 웹 센터 인프라의 확장된 모습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Akamai는 AUDI 자체 기술로는 할 수 없었던 수준 높은 웹 성능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 AUDI AG, 마르셀 애술룬트
www.aud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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