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100여 국가의 535,000개 객실에서 머물 120만 명의 고객을 어떻게 찾으시겠습니까?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기업인 IHG(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에서는 가장 먼저, 확실하게 이러한 업무를 해내는 곳입니다. IHG는 호텔 업계 최초로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이며 어디서 예약한 고객이라도 온라인으로 예약을 확인, 취소, 수정할 수 있도록 가장 먼저 지원한 전자 상거래 업계의 리더입니다. 이처럼 광범위하고 이곳 저곳에 분산된 사용자 그룹에 수준 높은 기능을 어떻게 지원할 수 있겠습니까? Akamai를 선택하면 가능합니다.


IHG는 고객이 호텔에서 탁월한 숙박 서비스를 받는 것만큼 훌륭한 온라인 서비스를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일찍부터 인식했습니다. 예약 애플리케이션과 고객 지원 도구를 완벽하게 갖춘 Akamai를 배포하여 모든 경영 분야에서 탁월함을 보증하는 것은 이처럼 더 큰 전략의 일환이었습니다. Akamai Dynamic Site Accelerator는 페이지 다운로드 시간, 트랜잭션 처리 속도, 전반적인 사이트 가용성에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개선점을 즉시 만들어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개선된 사이트의 기능과 기업 호텔에 대한 더 풍부한 컨텐츠, 더 편리한 여행 관리를 위한 맞춤식 서비스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사이트 성능과 가용성은 IHG의 “보면서 예약”하는 시스템 전환 속도와 관련 브랜드 온라인 사이트의 연간 온라인 매출을 개선하도록 이끌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Akamai 덕분입니다.

“Akamai는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의 웹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이는 매출 증대로 이어졌습니다.”
-바이런 쾰러, 글로벌 인터넷 서비스 이사
www.ichotelsgroup.com
 
[솔루션]
- Dynamic Site Accelera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