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1년, Sony Corporation과 Ericsson은 접근성이 뛰어난 모바일 멀티미디어 통신 솔루션을 전세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Sony Ericsson Mobile Communications를 설립했습니다. 이 합자 회사의 첫 번째 판매 주력 분야 중 일부는 성장하는 고객층에 전례 없이 뛰어난 온라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당연하게도, 탁월한 기술로 잘 알려진 두 기업이 온라인을 통합할 때 완벽하지 않은 사이트 성능이란 받아 들일 수 없는 문제였습니다. 일관성과 안정성, 웹 사이트 컨텐츠의 확실한 제공을 보장하며 웹 인프라를 추가로 구축하지 않고도 공격적인 런칭 일정을 구현하기 위해 Sony Ericsson이 Akamai EdgeSuite를 선택한 이유입니다.


차별화의 중요성을 인식한 Sony Ericsson은 대리점 위치 추적, 전화 구성 도구, 화면 이미지 다운로드와 같은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온라인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신속하게 구축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고객들의 핸드폰을 100% 활용하고 이 제품을 다시 찾도록 돕고 있습니다. 편리한 사용과 신뢰할 수 있는 성능을 결합한 수준 높은 기능성은 모든 Sony Ericsson 웹 사이트의 숨겨진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점점 복잡해지는 Java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적절하게 유지 관리하는 데 어려움이 드러났습니다. 전세계 고객들에게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지역에서 데이터 센터를 구축할 것을 고려한 Sony Ericsson은 현재와 같은 60개 이상의 사이트와 매월 수백만 명의 방문자를 지원하는 웹 인프라의 확장과 간소화를 위해 Akamai를 선택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수백만 달러를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 업무 절차를 개선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인터넷 영역과 규모의 경제를 활용한 것은 Sony Ericsson에 매우 중요한 일이었습니다. Java용 EdgeComputingSM을 통해 24시간 연중무휴 글로벌 비즈니스 운영 요건을 충족시키는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Sony Ericsson Mobile Communications,
핵심 애플리케이션 설계자, 매츠 프리스크
www.ichotelsgroup.com
 
[솔루션]
- Digital Asset Solutions